Hangame - TERA 3월 17일자 업데이트

2011. 3. 22. 13:00사진/Screen Shot


[업데이트] 03월 17일 업데이트 안내 (수정)

 

안녕하세요. 테라 입니다.

 

03 17일 목요일, 테라 정기점검과 함께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하시어, 게임 이용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사냥터]

1. 일부 파티 사냥터의 솔로 사냥터 전환

• 대상 지역

아룬 남부 대륙
7
개 지역

잊혀진 거인의 도시, 광기의 언덕, 밤피르의 언덕, 망자의 토굴, 해적소굴,
  
사교도의 신전 1, 뱀의 섬

샤라 남부 대륙
3
개 지역

고대의 숲, 얼어붙은 해안, 야만의 계곡

 

• 조정 내용

   ν 해당 사냥터의 일반형 파티몬스터는 솔로몬스터로 밸런스가 변경되고, 경험치와 드랍 확률도

     솔로 몬스터 수준으로 수정됩니다.

   ν 인스턴스 던전/중형/네임드 몬스터는 5인 파티플레이 난이도를 유지합니다.

 

 

2. 파티플레이 필드 사냥터의 난이도 조정

• 대상 지역

  ν 솔로 사냥터와 인스턴스 던전을 제외한 아룬 남부 및 샤라 남부 대륙의 사냥터

 

• 조정 내용

  ν 파티형 일반 몬스터의 난이도가 감소하여 2~3인 파티 시에 원활한 사냥이 가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ν 난이도가 감소한 만큼 경험치와 드랍 확률이 낮아집니다.

  ν 퀘스트 일지에 적정 수행 인원이 표시됩니다.(3/5)

  ν 인스턴스 던전/중형/네임드 몬스터는 5인 파티플레이 난이도를 유지합니다.

 

 

3. 기존 보정치 변화

• 검투사와 창기사는 솔로몬스터 상대 시의 공격력이 향상 됩니다.

  ν 검투사의 공격 데미지가 4% 증가됩니다.

  ν 창기사의 공격 데미지가 10% 증가됩니다.

 

 

4. 사냥터 별 세부 수정 사항

• 전체 필드 사냥터의 몬스터 재생성 시간 수정

  ν 몬스터를 사냥하자마자 다시 재생성 되어 무한하게 애드 되는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90초보다 짧았던 모든 일반 몬스터의 재생성 시간을 9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ν 인스턴스 던전/중형/네임드 몬스터에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상위 레벨 몬스터 사냥 난이도 감소 (솔로/3인 파티 대상)

 - 자신보다 높은 레벨의 몬스터를 상대할 때의 난이도가 하향되었습니다.

  ν 레벨 차이로 인한 공격력 패널티가 3% 감소됩니다.

  ν 레벨 차이로 인한 크리티컬 발생 감소율이 0.25% 감소됩니다.

 - 인스턴스 던전/중형/네임드 몬스터에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영원의 분지

 - 중형몬스터를 사냥하는 연속 퀘스트의 목표 몬스터 숫자가 감소되었습니다.

  ν ‘어린 쿠마스’ 퀘스트의 사냥 목표수가 3마리에서 1마리로 감소됩니다.

  ν ‘쿠마스의 핵’ 퀘스트의 사냥 목표수가 3마리에서 2마리로 감소됩니다.

  ν ‘송곳니 약탈자!’ 퀘스트의 사냥 목표수가 3마리에서 1마리로 감소됩니다.

  ν ‘송곳니 강탈자!’ 퀘스트의 사냥 목표수가 3마리에서 2마리로 감소됩니다.

 - 기존 “스킬 교본 : 갈색 군마 소환I” 스킬북을 지급하던 ‘바람보다 빠른’ 퀘스트의 선행 조건

  (영원의 분지 미션 퀘스트 클리어)을 삭제하였습니다. 대신 20레벨에 즉시 수주되는 ‘새로운 지원’

  퀘스트를 통해 가이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여명의 정원, 서부 벌목지 및 잊혀진 숲

  ν 일부 퀘스트의 목표 몬스터 숫자가 감소되었습니다.

 

• 황금의 길

  ν 황금의 길 북부 이동경로 상의 일부 쿠마스가 오칸 파티로 대체됩니다.

  ν 황금의 길 남부 모래바람 부락까지 일부 모래폭풍도마뱀이 쿠차트 파티로 대체됩니다.

 

• 폭염의 산맥 및 뱀의 섬

  ν 특정 몬스터의 사냥 효율이 과도하게 좋던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해당 레벨 대 몬스터의 HP

    경험치가 조정됩니다. 뱀의 섬에 등장하는 일부 몬스터는 효율이 소폭 감소하지만, 폭염의 산맥의

    일부 몬스터의 효율이 대폭 상승됩니다.

    따라서, 전체적으로는 기존대비 보다 많은 몬스터로부터 좋은 보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ν 대상

지역명

몬스터명

HP

경험치 및 보상

공격력

폭염의 산맥

타오르는 심연의 불꽃

24% 감소

15% 증가

10%감소

 

타오르는 바위 정령

1% 감소

15% 증가

10%감소

 

분노의 지옥불꽃

(변동없음)

(변동없음)

10%감소

 

타오르는 암흑의 독사

20% 감소

15% 증가

(변동없음)

 

심연의 지옥 야수

17% 감소

15% 증가

(변동없음)

뱀의 섬

아간티 경계 전사

10% 증가

9% 감소

(변동없음)

 

아간티 이빨 전사

10% 증가

9% 감소

(변동없음)

 

  ν 뱀의 섬 캠프 주변의 몬스터와 심하게 애드를 발생시키던 몬스터들을 제거하여 사냥 난이도를

    하향하였습니다.

 

• 밤피르 언덕

  ν 네임드 몬스터인 세라자르와 세라자르의 하수인이 삭제되었습니다.

 

• 사교도의 신전

  ν 테르카시아가 플레이어에게 접근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기 위해 테르카시아의 이동속도를

    67% 증가하였습니다.

 

• 악령의 고성

  ν 지하 2, 3층 회랑의 몬스터를 일부 삭제하였습니다.

  ν 지하 3층의 고문관과 좀비죄수/좀비광부 조합을 일부 삭제하였습니다.

 

• 광기의 언덕

  ν 블러드 크리처의 배치 밀도가 감소되었습니다.

 

• 다곤의 신전

  ν 다곤의 신전의 전체적인 몬스터 배치 밀도가 감소되어 난이도가 감소하였습니다.

  ν 배치 수량 감소에 따라 몬스터 재 생성 시간을 기존 5분에서 13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 얼음 평원

  ν 몬스터 밀도가 높아지도록 중형 몬스터 지역에 기본형 몬스터를 추가하여 사냥효율이

    향상되었습니다.

  ν 웬디고 사제와 웬디고 얼음술사의 힐 스킬 쿨타임을 30초에서 3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미아 아라크네아

  ν 맹목의 사제, 교주 칼리고의 힐 스킬 쿨타임을 30초에서 3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포효의 침략지

  ν 쿠차트 주술사의 힐 스킬 쿨타임을 10초에서 3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 고대의 숲

  ν 수상한 집단의 사술사의 힐 스킬 쿨타임을 35초에서 6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 마녀의 성

  ν 혼돈의 조교마녀가 사용하는 자체 힐 스킬 쿨타임을 6초에서 4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 망자의 토굴

  ν 사제 아키아가 사용하는 자체 힐 스킬 쿨타임을 6초에서 30초로 변경하였으며, 힐 스킬의 위력도

    감소하였습니다.

 

 

5. 파티 플레이 달성 조건 완화

• 변경 내용

  ν 파티플레이 시, 솔로퀘스트의 목표를 파티원 모두가 획득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ν 반복 퀘스트는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 대상 지역

  ν 여명의 정원, 서부 벌목지, 잊혀진 숲, 후키안 보호구역, 포효의 침략지, 영원의 분지

 

 

6. 전투 보상 변경

• 중형 몬스터

  ν 중형 몬스터는 더 이상 붕대 아이템을 드랍하지 않습니다.

 

• 솔로/3인 파티 대상 몬스터

  ν 몬스터가 드랍하는 HP회복구슬에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는 정화의 효과가 추가됩니다.

  ν 3인 파티용 몬스터도 HP회복 구슬을 드랍하며, 솔로 플레이용 몬스터 보다 2배의 확률로 드랍됩니다.

 

• 드랍율 변경

 - 활력의 성수

  ν 활력의 성수 드랍 확률이 기존 대비 80%로 감소됩니다.

 - 이동주문서 / 부활주문서 / 판도라상자 / 신속의성수 / 모닥불

   (각 레벨 구간별로 드랍율이 감소됩니다.)

  ν 1~11레벨 : 기존과 동일

  ν 12~23레벨 : 기존 드랍율 대비 70% 수준으로 하향

  ν 24~35레벨 : 기존 드랍율 대비 60% 수준으로 하향

  ν 36~48레벨 : 기존 드랍율 대비 50% 수준으로 하향

  ν 49~50레벨 : 기존 드랍율 대비 40% 수준으로 하향

 

• 골드 및 재료 보상 비율 변경

  ν 제작아이템의 제작 난이도 감소 및 활성화를 위해 골드 드랍 비중이 소폭 축소되고 축소된

    비중만큼 제작 재료와 제련석의 비중이 증가하였습니다.

 

 

[사냥터 > 인스턴스 던전]

• 사령술 연구소

  ν 사령술 연구소의 입장제한 레벨이 입장 미션의 수행 레벨과 동일하도록 42에서 41로 변경됩니다.

  ν 사령술 연구소의 입장 미션인 ‘카이둔의 행방’ 과 ‘카이둔의 영혼’이 자연스럽게 연결 되도록

    ‘카이둔의 행방’ 마지막 부분에 ‘카이둔의 영혼’으로 이어지는 NPC 방문 과정을 추가하였습니다.

 

 

[클래스 > 창기사]

• 방패 방어

  ν 방패 방어 사용시, 창기사의 후방에 위치한 동료들의 데미지 일부를 방어할 수 있게 개선되었습니다.

  ν 방어 성공 시, 후방에 있는 동료가 받게 되는 데미지의 70%가 감소됩니다. , 다운과 경직은 100%

    발생하지 않습니다. 데미지 감소는 창기사의 방어력과 상관없습니다.

    Ex. 창기사 후방에 위치한 사제가 특정 공격에 1,000의 데미지를 받을 경우, 창기사가 방패방어에

   성공한다면 사제는 300의 데미지만 받게 됩니다. , 출혈 같은 이상상태는 방어해주지 않습니다.

 

 

[클래스 > 광전사]

• 소용돌이

  ν 특정 종족 및 성별이 소용돌이 스킬 사용시, 적의 체력이 높을수록 데미지가 적게 들어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ν 대상 : 휴먼 남자 / 하이엘프 여자

 

• 살기 분출

  ν 광전사의 ‘살기 분출’ 스킬로 창기사의 ‘철갑의 의지’ 스킬을 소멸시킬 수 있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살기 분출' 스킬은 현재 비공개 상태의 스킬이기 때문에 업데이트 내용에서 삭제하였습니다.

 

 

  

[클래스 > 사제]

• 정화의 바람

  ν 재사용 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 각성

  ν 각성 효과를 받는 동료들은 5초 동안 다운 및 경직 저항 스탯이 2배가 됩니다

 

• 이샤라의 자장가

  ν 스킬 시간이 2초에서 1.8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스킬 시간은, 사용한 스킬이 적용되어 종료될 때까지의 시간입니다.

  

• 수호의 갑옷

  ν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다운 및 경직에 면역됩니다.

  ν 재사용시간이 120초에서 75초로 감소합니다.

  ν 스킬 시간이 1.4초에서 0.66초로 감소합니다.

   (※ 스킬 시간 : 사용한 스킬이 종료될 때까지 걸리는 시간)

  ν 스킬 시전 시간이 0.9초에서 0.2초로 감소합니다.

   (※ 스킬 시전 시간 : 사용한 스킬의 효과가 발동될 때까지 걸리는 시간)

 

  ν 스킬 적용 반경이 15m에서 18m로 증가합니다.

 

  ν 소모 MP 500에서 675로 증가합니다.

  ν 수호의 갑옷 유지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ν 수호의 갑옷 성능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LV

기존

변경

1

4367

5111

2

6062

7095

 

• 심판의 손길

  ν 소모 MP 125에서 500으로 증가합니다.

  ν 스킬 위력이 기존대비 2.79배가 됩니다.

  ν 스킬 사용 중에 다운 및 경직 저항률이 2배 증가합니다.

  ν 스킬 재사용 시간이 4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ν 스킬 시전 시간이 1.4초에서 1.8초로 증가합니다.

 

• 징벌의 손길

  ν 소모 MP 500에서 250으로 감소합니다.

  ν 스킬 위력이 기존대비 1.96배가 됩니다.

  ν 스킬의 다운 및 경직 발생 확률이 소폭 감소합니다.

  ν 스킬 사용 중에 다운 및 경직 저항률이 2배 증가합니다.

  ν 스킬 재사용 시간이 7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 속박의 낙인

  ν 스킬 사용 시, 물러나는 거리가 6m에서 8.4m 40% 증가합니다.

  ν 스킬 명중 범위가 2.4m에서 2.8m로 증가합니다.

  ν 스킬 속도가 20% 빨라집니다.

  ν ‘징벌의 빛’ 사용 중에 ‘속박의 낙인’이 바로 사용됩니다.

  ν ‘치유의 빛’, ‘치유의 기도’, ‘징벌의 손길’ 사용 후, 딜레이 시간에 ‘속박의 낙인’이 바로 사용됩니다.

 

• 천벌의 연쇄

  ν 천벌의 연쇄 3타 이후 징벌의 손길 사용시 연계로 인해 마지막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을 확률을

    감소시켰습니다.

 

• 징벌의 장막

  ν 징벌의 장막 이후 징벌의 손길로 연계가 추가되었습니다. 연계로 발동되는 징벌의 손길은 스킬

    사용 속도가 2.5배로 증가합니다. 이어지는 스킬도 새롭게 팝업됩니다.

 

• 징벌의 빛 사용 중 언제든 캔슬 가능, 치유의 빛 , 치유의 기도, 징벌의 손길 시전 후 대부분의 경우

  캔슬이 가능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스킬 사용 직후레이가 발생할 경우, 취소가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 해당 항목은 03월 17일 추가된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 마력재생

  ν 스킬에 의한 회복력이 증가합니다.

차지 단계

기존

변경

0

100

103

1

300

319

2

500

549

3

700

800

 

• 마력재생 문장 추가

  ν MP회복량을 15% 증가시켜줍니다.

  ν 문장포인트 4점 소모

 

• 수호의 갑옷 문장 추가

  ν 수호의 갑옷 스킬 사용시, 사제의 맷집을 12초간 30% 증가시켜줍니다.

  ν 수호의 갑옷 효과가 사라져도 맷집 증가는 12초간 유지됩니다.

  ν 문장포인트 5점 소모

 

• 장비효과 추가에 따라 회복 스킬의 기본 성능이 변경되었습니다.

 

※ 신규 스킬 2종 및 문장 추가는 0324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클래스 > 정령사]

• 유사의 속박

  ν 스킬 사용 이후 명중까지 시간이 0.5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ν PvP에 한정하여 이상상태 효과의 유지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됩니다.

 

• 섬광탄

  ν 재사용 시간이 15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ν PvP에 한정하여 스턴 유지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됩니다.

 

• 정령소환: 파괴의 정령

  ν 파괴의 정령이 스킬을 쓰는 순간 바라보고 있는 방향을 보고 스폰됩니다.

  ν 파괴의 정령 AI가 강화되어 타겟 대상에게 이동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스킬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 파괴의 정령 스킬의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ν 덮치기 공격속도 : 1.2

  ν 단발 원거리 공격 : 1.5

  ν 3연속 원거리 공격 : 1.4

 - 덮치기 공격의 사정거리가 감소했습니다.

 - 스킬은 한번만 사용하며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려다가 사라지는 현상을 제거하였습니다.

 

• 정령소환: 번개의 정령

  ν 유지시간이 약 2초정도 길어져서 공격 횟수가 증가합니다.

  ν 스킬 위력이 140~160% 증가 합니다.

  ν 번개의 정령 스킬 레벨6부터 공속이 느리게 적용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장비효과 추가에 따라 스킬의 기본 성능이 변경되었습니다.

  ν ‘회복의 정기’, ‘생명의 정령’ 스킬은 장비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아이템]

• 지팡이 및 마법봉

 - 기본 효과 추가

  ν 모든 지팡이와 마법봉에 ‘HP 회복 성능’ 옵션이 추가되어 회복 스킬의 위력이 무기의 성능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되었습니다

  ν 이로 인해 스킬의 기본 성능은 하락하였으나, 실질적인 회복량은 무기에 영향을 받아 변화하게

    됩니다.

  ν 성능이 약한 무기를 쓰면 기존보다 약할 수 있으나 성능이 좋은 무기를 쓸수록 기존보다 강력한

    힐량을 보여줍니다

  ν 단, 정령사의 ‘HP 회복 구슬’과 ‘회복의 정령’은 장비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Ex. 황금 미궁의 지팡이를 착용했을 경우

 

클래스

레벨

시전스킬

착용 아이템 옵션

회복량

변경 전

사제

50

치유의 기도 IX

옵션에 영향을 받지 않음

7325

변경 후

사제

50

치유의 기도 IX

HP 회복성능 2581

10088

HP 회복성능 7% 증가

 

 - 장비 효과 추가

  ν 지팡이와 마법봉에 랜덤으로 발생 가능한 옵션의 종류가 늘어납니다.

  ν HP 회복 성능 7% 증가

  ν 스킬에 의해 발생되는 적대치 6% 감소

 - 장비 효과 제거

  ν 랜덤으로 발생하는 ‘HP 즉시 회복 스킬의 HP 회복량 9.1% 증가’ 옵션이 더 이상 등장하지 않습니다.

    , 기존에 고객이 획득한 장비의 효과는 유지됩니다.

  ν 고정으로 붙는 ‘HP 즉시 회복 스킬의 HP 회복량 9.1% 증가’ 옵션은 유지됩니다.

 

• 일반 붕대 수정

  ν 붕대의 가격이 낮아졌습니다.

  ν 일반 붕대의 회복량이 아래와 같이 변화하였습니다.

이름

기존 회복량

수정 회복량

붕대 I

34

43

붕대 II

68

79

붕대 III

143

152

붕대 IV

300

290

붕대 V

665

582

  

• 투지의 시약 / 근성의 시약

 - 기존에 PvE에도 적용되던 효과를 PvP에만 적용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시약의 효과가 다음과 같이 변동되었습니다.

  ν 투지의 시약 : PvP시 스킬 데미지 5% 증가

  ν 근성의 시약 : PvP에서 받는 데미지 18% 감소

 - 죽어도 해당 효과가 사라지지 않게 되었습니다.

 

• 명품관용 아이템 추가

 - 명품관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ν 특수 부적 추가

    특정 버프 효과 만을 발생하는 부적이 추가됩니다.

  ν 신속 부활 주문서

    시전 시간이 5초인 부활 주문서가 추가됩니다.

  ν 마법 붕대 추가

    마법 붕대는 일반 붕대보다 회복력이 2배입니다.

    일반 붕대와는 달리 전투 상태에 진입해도 효과가 해제되지 않습니다.

  ν 인스턴스 던전 이동주문서 추가

    인스턴스 던전 입구로 이동하는 이동주문서가 추가됩니다.

    모든 인스턴스 던전의 주문서가 판매됩니다.

  ν 전투 활력의 성수 추가

    컨디션을 40 회복하는 물약으로, 전투 중에 사용 가능합니다.

  ν [상급] 강화 크리스탈 추가

    일반과 고급 등급의 중간 성능의 크리스탈이 추가됩니다.

 

 

[시스템 > 정치]

• 정치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첫 번째 선출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시

진행 단계

319() 오후8

영주후보 등록 시작

320() 오후8

영주후보 등록 종료 및 선출경쟁 시작

326() 오후8

영주 선출 및 1기 영주의 통치 시작

 

ν 통치기간은 3주이며, 1기 영주의 통치는 03 26일부터 04 16일까지 입니다.

ν 2기의 영주 선출은 04 09일부터 04 16일까지 진행됩니다.

 

• 영주후보등록을 위한 조건 추가

  ν 영주 후보 등록을 위해서는 길드원이 20명 이상이어야 합니다.

※ 영주 입후보 조건은 각 서버 내의 길드 활성화 정도나 길드 당 길드원 수 등의 게임 내 상황에 따라

    앞으로도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정치를 위한 세부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GO통신 정치시스템 가이드 바로가기

 

 

[시스템 > 업적]

• 신규 업적 추가

  ν ‘우리 함께 해요’ 업적 추가됩니다.

  ν 달성 조건은 파티에 1회 가입할 경우 입니다.

 

  ‘우리는 모두 친구’ 업적 달성조건 변경

  ν 업적달성 조건이 친구등록 60명에서 40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생활계열 업적의 달성조건 변경

  ν 생활에 있는 단계별 업적의 달성 조건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업적 명칭

기존 달성조건

변경된 달성조건

중급 금속무기 제작자

금속무기 제작숙련도 500

금속무기 제작숙련도 300

금속무기 제작의 달인

금속무기 제작숙련도 1,500

금속무기 제작숙련도 500

중급 마법무기 제작자

마법무기 제작숙련도 500

마법무기 제작숙련도 300

마법무기 제작의 달인

마법무기 제작숙련도 1,500

마법무기 제작숙련도 500

중급 중갑방어구 제작자

중갑방어구 제작숙련도 500

중갑방어구 제작숙련도 300

중갑방어구 제작의 달인

중갑방어구 제작숙련도 1,500

중갑방어구 제작숙련도 500

중급 경갑방어구 제작자

경갑방어구 제작숙련도 500

경갑방어구 제작숙련도 300

경갑방어구 제작의 달인

경갑방어구 제작숙련도 1,500

경갑방어구 제작숙련도 500

중급 로브방어구 제작자

로브방어구 제작숙련도 500

로브방어구 제작숙련도 300

로브방어구 제작의 달인

로브방어구 제작숙련도 1,500

로브방어구 제작숙련도 500

 

• ‘나에게 축복이’ 업적 설명 변경

  ν “종류 구분 없이 실패를 하지 않고 강화를 9번 연속 성공한다”로 변경되었습니다.

 

 

[시스템 > PK]

PK 관련 룰 수정

  ν 변경 전 룰 : 나의 레벨과 대상자의 레벨을 비교하여 악신의 인장 소모 개수 결정

  ν 변경 후 룰 : 내 파티의 최고레벨과 대상자의 레벨을 비교하여 악신의 인장 소모 개수 결정

 

 

[기타]

• 여신의 선물

  ν 삭제 버튼이 제거되었습니다.

 

• 제련서판 아이콘 변경

  ν 제련서판의 아이콘이 아이템의 등급을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Screen Sh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런 밥이 있다면 먹겠냐??  (0) 2011.07.12
으헤헤헤 한게임 포커 대박 ㅋㅋㅋ  (1) 2011.05.20
으하하  (0) 2010.12.29
[O2Jam]꿈속의 신부 처음으로 올콤!!  (0) 2010.12.16
600기가요!!!  (0) 2010.12.14